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추천] 그린웨일 용인 저수지 뷰가 끝장

by skysline 2023. 3. 9.
반응형

`그린웨일`

뷰 맛집 카페

시간:10:30~19:00

화요일 휴무

주말:20:00까지

위치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어진로 771

 

야외 에서

카페 안으로 들어오면 널찍한 홀과 빵 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판매대
판매대
판매대

오후에 가서 보니까 빵이 얼마 안 남았어요 ㅜㅜ

사람도 많고 인기가 아주 좋은 곳 같습니다.

그래도 아쉬우니 남아있는 빵이라도 몇 개 집어봅니다...

홀2

카페 바로 앞에 보이는 저수지가 눈 호강입니다.

다른 분들도 사진 많이 찍으시고 물멍 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ㅎㅎ

음식

레몬이 올려져 있는 게 레몬 파운드케이크인데 인기가 없어서 남은 줄 알았더니

레몬 맛이 나면서 너무 맛있었네요.

2층 계단

옆쪽으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2층
2층

2층도 아주 널찍하고 밖에 보이는 풍경이 예술이죠?

역시 빵을 못본게 아쉽네요 ..

물커피
인생
소나무

카페 밖으로도 나갈 수 있는데 아직은 조금 쌀쌀하지만 물멍 하면서 즐기기 너무 아름다웠네요. 

바다같은 저수지 에서 주말을 보내는 것도 행복한 일입니다. 

야외전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