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입구 맛집 - 오징어촌 ( 오징어회 & 튀김 )

by skysline 2023. 3. 3.
반응형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를 만나고 왔습니다.

예전엔 많이 갔던 `건대입구` 몇 년 만에 다시 가봤네요.

금요일이라 그럴 수 있지만 여전히 사람 많더라구요

건대 요즘 사람 없다는 소리를 얼핏 들었었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ㅋㅋ

1차는 간단하게 `금별맥주`라는 곳에서 먹고 

2차로 어딜 갈까 고민하다 바로 앞에 보이는 오징어 횟집이 보여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메뉴
메뉴

처음엔 세트로 A-2 오징어회+새우튀김을 시켰습니다.

오징어 조금 ㅜㅜ
새우가 메인?

아 이럴 수가 새우튀김이 main 인가 봅니다......

38,000원에 오징어가 너무 없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오징어는 정말 맛있습니다.  살아있는 오징어를 잡는데 당연히 맛있어야죠 

새우튀김도 머리까지 통으로 튀겨주시는데 바삭하니 맛은 좋더라고요.

하지만 오징어 먹으러 왔는데 오징어를 먹어야죠 2 젓가락 식이면 끝날 것 같아 오징어 중짜리를 추가했습니다.

오징어 `중`
오징어 `중`

이야 ~ 역시 이만큼은 나와야죠? 오징어회도 오랜만에 먹는데 역시 오징어회는 맛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안주는 여기서 끝이다 싶었는데.

오징어 튀김

갑자기 나오는 오징어튀김

서버분께 이건 뭐죠 저희 이거 안 시켰는데요 하고 물어보니

오징어회 시킨 테이블에는 오징어 튀김이 나온다고 하네요!!

알았으면 세트 안 시키고 그냥 오징어회 `대` 자 시켰을 텐데 ㅎㅎ

오징어 튀김은 새우튀김 보다도 바삭하게 잘 튀겨져 나왔습니다. 다리 살도 큼직하고 부드럽고 쫄깃하더라고요

맛있었습니다.

혹시라도 찾아가시게 된다면 세트 말고 오징어 회 시키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