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맛집]중앙왕족발보쌈 - 족발 끝장 맛집(배달팁 저렴)

by skysline 2023. 3. 11.
반응형

족발 끝장 맛집

`중앙왕족발보쌈`

평일,토요일 - 11:30~ 23:50

일요일 - 11:30~20:50

중앙왕족발보쌈
메뉴
무쌈

불,족 반반 막국수 김치전을 시켰습니다.

사진을 개떡 같이 찍어도 족발의 탱탱함을 감출순 없네요.

윤기가 흐르는 족발
광택이 흐르는 족발
윤기+광택

제가 이곳을 추천 드리는 이유는 바로 

느끼함이 없다 입니다.

다른곳에서 족발을 먹었을때 항상 반 정도 남았었는데요 

그 이유는 제가 느끼한걸 잘 못먹습니다.....삼겹살 많이 못 먹어요 

삼겹살 먹다보면 버섯을 더 먹게 된다는 ....

막국수와 함께
깻잎`s

하지만 느꼇쬬 여기 족발은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느끼한걸 못 먹었던 제가 참 신기하더라고요?

잘 삶아서 냄새도 안나고 쫄깃 부드럽습니다.

남기지 않았을만큼 맛있었어요.

`중`자 인데도 양이 많았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