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 기흥 신갈 짬뽕 맛집] 교동짬뽕

by skysline 2023. 3. 1.
반응형

교동짬뽕 신갈점

위치:경기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143

어제 바차에서 끈끈하게 마시고

해장을 위해 선택했습니다.

짬뽕이라고 다 같은 맛 이 아니고 

교동이라고 다 같은 맛이 아니죠

짜장

소스가 면에 아주 잘 비벼집니다. 교동에서 간짜장을 도입한다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면도 직접 제면 하는시는것 같아요  

짬뽕

둘 다 먹고 싶었기에.....

교동은 짬짜면이 없죠 ㅎㅎ

짬뽕이 동네 중식당과 비교했을 때 때깔부터 다른 게 느껴지시나요?

음식은 시각으로도 먹는다고 하죠 

한국인에게 참 어울리는 때깔이에요 

동네 중국집에서 짬뽕을 주문하고 주황색의 이도 저도 아닌 국물색을 보면 화가 납니다..

저는 교동 본점을 2번 정도 가봤는데

제가 먹어본 곳들 중에는 이곳에 본점의 맛과 가장 비슷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참, 맛있습니다.

탕수육
탕수육 소스

탕수육은 전분을 쓰기 때문에 원래 하얗죠 

배달로 인해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을 유지하기 위해

중국집에서는 밀가루를 섞고 노릇노릇하게 튀긴 탕수육이

우리에게 익숙했던 탕수육이다 하는 말을 

카더라 통신으로 들었던것 같은데

탕수육은 원래 하얀 거죠

탕수육도 바삭하고 쫀득하니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집 근처에 맛있는 짬뽕집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