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기흥 국밥 맛집 뼈대있는국밥 기흥점

by skysline 2023. 2. 20.
반응형

기흥에 국밥맛집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뭘 잘못 먹었는지 속이 안 좋아서 해장 아닌 해장을 하고 싶네요...

옛날엔 배민 없이 어떻게  살았는지 모르겠습니다.

배달도 좀 줄여야 하는데 걱정이네요..

시작하겠습니다.

별점도 리뷰도 훌륭하네요 ^^.

메인

뼈대 있는 국밥 기흥점입니다.

대표메뉴

대표메뉴로 5가지의 국밥 메뉴가 있네요

저는 고기보단 버섯을 버섯보단 내장을 좋아하기 때문에

내장국밥 얼큰 추가로 하였습니다!

+500원 추가됩니다.

ㅁㄴㅇ
구성

점심시간을 조금 피해서 그런지 

배달은 23분 걸렸습니다! 아주아주 빨라요!

밑반찬으로는 깍두기 양념장 새우젓 쌈장 고추 양파 가 구성돼 있네요.

내용물

건더기도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곱창 고기 많이 있네요!

처음엔 매콤한 맛임에도 국물 색이 연해서 걱정 헀지만

국물맛도 매콤하니 훌륭하네요.

해장에 아주 훌륭하겠습니다.

양념장 풀기

저는 빨간 국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양념장을 풀어서 먹겠습니다.

이런 배려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밥 말아먹기

국물이 맛있어서 냅다 밥을 말아 버렸습니다!

내장들도 아주 부드럽고 먹기 좋았어요.

한그릇 뚝딱

한 그릇 뚝딱 해버렸네요... 맛있습니다!

너무 빨리 먹은 거 같아요.. 머쓱;

지하철인근이라 위치도 아주 좋네요!

다음에 매장에 직접 들러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뼈 해장국도 한번 도전해 볼까 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